휴민텍은 끊임없는 혁신을 통해 변화를 주고,
고객가치를 달성하여 모두가 행복한 기업으로 도약하겠습니다.


News & Notice

충남도, 56개사 수출탑·유공포상 시상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21-01-07 14:04 조회132회 댓글0건

본문


[홍성=뉴시스] 조명휘 기자 = 충남도는 11일 충남도서관에서 ‘제56회 무역의 날 기념 충남 수출탑 및 수출 유공자 시상식'을 열고 수출탑을 세운 56개사를 포상했다.

도는 이날 정부포상으로 광성기업, 하이스틸, 애터미 등 3개 기업에 1억달러탑을, 비츠로셀과 케이씨아이 기업에 각각 7000만·5000만달러탑, 광천김 등 6개 기업에 3000만달러탑을 전달했다.

이어 케이티이 등 2개 기업에 2000만달러탑을, 휴민텍, 세라, 길산파이프, 태창금속산업 등 5개 기업에는 1000만달러 탑을 각각 수여했다.

정부 개인표창으로는 휴민텍 오성준 대표가 철탑산업훈장을, 동신포리마 오익종 회장은 산업포장을 받았다.

이밖에 대통령표창에 우진씨엔에이 송경수 대표, 산업통상자원부장관표창은 태창금속산업 김양준 부사장, 신우에프에스 김영숙 과장 등이 수상했다. 


정부포상과 별개로 도 수출유공자 포상도 함께 진행됐다.

단체표창에는 충남수출기업협회 고세윤 대표, 삼성보일러 최미숙 대표, 도 경제진흥원 이영훈, 한국무역보험공사 대전세종충남지역본부 김들음, 서산상공회의소 고예지 씨등 5명이 선정됐다.

양승조 지사는 "지속되는 불안한 국제 통상환경의 위협으로 인한 수출여건이 악화일로를 걷고 있지만, 수출기업인들의 땀이 결실로 이어졌다"며 "수출을 위해 헌신한 모든 무역인에게 감사의 메시지를 전한다"고 축하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